[주문/결제]
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2024.01.10
조회 64
추천 0
1.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> 나의 주문 현황> 주문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.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주문/결제]
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2024.01.10
조회 65
추천 0
결제 방법에는 카드 결제/ 실시간 계좌이체/무통장 입금/ 휴대폰결제 /
간편결제(페이코,카카오,네이버,토스 페이등)이 있습니다.
[주문/결제]
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2024.01.10
조회 71
추천 0
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으로 '결제 완료'가 되며 5분 ~ 20분 정도 소요됩니다.
다만,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르다면, 고객센터 (1544-5200) 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[주문/결제]
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했어요.
2024.01.10
조회 65
추천 0
주문서 작성 시 발행 신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결제 후 고객센터 (1544-5200) 으로 연락 주시면 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현금영수증은 영수증 발급 신청일을 기준으로 발행됩니다.
[주문/결제]
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2024.01.10
조회 67
추천 0
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.
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어 주문취소 신청 부탁드리며, 배송이후 변경은 어렵습니다.